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렉스에 관한 프로 전략

카테고리 없음

by 존버감옥 2020. 6. 2. 15:25

본문


포렉스에 관한 프로 전략



포렉스는 무역상들이 한 나라의 통화를 다른 나라의 통화로 교환할 수 있는 시장이다.


일례로 미국의 한 무역업자가 이전에 일본 엔화를 샀지만, 지금은 달러보다 엔화가 약해질 것으로 느끼고 있다.


만약 그가 옳다면 그는 엔화를 달러와 교환하여 더 많은 이익을 얻을 것이다.




당신이 집중하는 통화에 대한 뉴스 보도를 통해 그 지식을 당신의 거래 전략에 반영하라.


뉴스는 곧 시사회가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투기로 바뀌고, 시장은 이 투기에 따라 반응한다.


즉석 뉴스를 얻으려면 거래하는 시장에 대한 문자 또는 전자 메일 알림에 등록하십시오.




먼저 통화 쌍을 선택하고 나면 해당 통화 쌍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서로 다른 쌍과 그들이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에 대해 배우는 데는 상당한 시간이 걸린다.


통화 쌍을 선택하고, 통화 쌍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읽고, 통화 쌍이 예측과 얼마나 예측 불가능한지 이해하십시오.


고객의 변동성, 뉴스 및 예측 정보를 반드시 이해하십시오.




잘못 사용하면 포렉스 봇은 더 빨리 손해를 보는 데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일 뿐이다.


로봇은 당신이 팔면 돈을 벌 수 있지만, 구매자들에게는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


시간을 내어 자신의 일을 하고, 최선의 판단에 따라 거래하십시오.




외환시장에 관한 한 위험을 낮추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도구를 아는 것이 중요하다; 지분 정지 순서는 이러한 것 중 하나이다.


이것은 당신의 투자가 초기 총액과 관련하여 일정 비율 하락하면 거래가 중지될 것이다.




프로그램이 당신의 모든 거래 결정을 내리도록 허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전체 계정을 몰수하는 것이 나을 것이다.


하지만 이로 인해 큰 손실로 이어질 수 있다.




당신의 계정이 당신의 지식뿐만 아니라 당신의 기대치에 맞추어져 있는지 확인하라.


너는 정직하고 너의 한계를 받아들여야 한다.


성공적인 무역업자가 되려면 시간이 걸린다.


널리 받아들여지는 경험 법칙은 낮은 레버리지가 더 나은 계정 유형이라는 것이다.


우선 연습 계정은 사용과 관련된 위험이 없기 때문에 사용할 수 있다.


거래의 모든 측면을 주의 깊게 연구하고, 작게 시작하십시오.




소액 거래자로서 최소 1년 이상 미니 계좌를 유지하는 것이 외환 거래에서 성공하기 위한 최선의 전략이다.


무엇이 좋은 무역과 나쁜 무역을 만드는지를 배워라.




많은 전문 포렉스 상인들이 당신의 거래를 일기에 기록하라고 충고할 것이다.


저널링은 당신이 당신의 어두운 계곡뿐만 아니라 당신의 높은 봉우리들을 기록하고 감정적으로 처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일기를 쓰는 것은 당신에게 시각적 추적 시스템을 줄 수 있어서 당신은 당신의 결과를 분석할 수 있고 그리고 당신이 이윤을 얻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장기계획의 유지를 위한 인내심과 금융안정을 보유하지 않는 한 대부분의 외환딜러는 시장과의 거래를 피해야 한다.


경험 수준과 상관없이 트레이더들은 시장 흐름에 역행하면서 많은 것을 잃을 수 있다.




어떤 포렉스 트레이더라도 받을 수 있는 가장 좋은 충고 중 하나는 절대 포기하지 말라는 것이다.


모든 상인들은 때때로 불운을 겪게 될 것이다.


결단력과 야망이 승자와 패자를 가를 것이다.


지금 당신의 단기 전망이 어두워 보인다면, 그것이 당신의 장기 전망이 반드시 그렇게 나쁘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구매하거나 판매해야 할 때 시장 신호를 학습에 활용하십시오.


이 정보를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소프트웨어가 존재한다.


목표 비율이 획득되는 시점을 알려주는 특별 경고를 설정할 수 있다.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사전에 시장 진입 및 출구 계획을 문서화하십시오.


시장은 빠르게 움직이고 항상 생각하고 생각할 시간이 없는 것은 아니다.




상대적 강세 지수는 다른 시장의 건강 상태를 측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은 시장이 가지고 있는 트렌드와 잠재력에 대한 기본적인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역사적으로 큰 이익을 보이지 않는 시장은 피해야 할 것이다.




데이터를 효율적이고 정확하게 수집하고 분석하는 것은 좋은 비판적 사고 능력에 의존하기 때문에 당신의 능력을 배양하라.


외환거래에서 다양한 출처로부터 받은 모든 데이터를 통합하고 처리하는 것은 개발하기에 매우 귀중한 기술이다.




포렉스보다 더 큰 시장은 없다.


성공적인 포렉스 무역상이 되는 것은 많은 연구를 필요로 한다.


적절한 지식을 갖추지 못한 채 외화를 거래하는 것은 위태로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