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터가 되기 위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존버감옥 2020. 6. 2. 15:23

본문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터가 되기 위한 팁



대부분의 사람들이 일하는 주된 이유는 돈이다.


그렇다, 여러분은 자신의 보스가 되는 자유를 즐길 수도 있고, 서비스에 열정적일 수도 있고, 공유할 양질의 콘텐츠가 있다고 믿을 수도 있다.


하지만 결론은 여러분이 수익을 증가시킬 것을 찾고 있다는 것이다.


이 조언들이 당신을 위해 그것을 가능하게 해줄 것이다.




당신은 화려한 사이트를 원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고객들이 그것을 처리하는 것을 너무 많이 하지는 마십시오.


그 아이디어는 방문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그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탐색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도록 유인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매우 짧은 시간 동안 그들의 관심을 끌 수 없다면,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클릭할 것이다.




사이트에 모든 이미지가 있는 캡션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각 이미지가 얼마나 관련이 있는지를 결정하기 위해 검색 엔진이 색인할 수 있는 키워드를 제공한다.


당신의 이미지에 좋은 캡션으로 당신의 사이트는 검색엔진 순위에서 상승할 수 있다.




게스트가 가질 수 있는 모든 질문을 다룰 수 있도록 항상 준비하십시오.


방문객들은 더 알고 싶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며, 만약 당신이 그들의 질문에 대한 답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당신과 함께 머물지 않을 것이다.


친근하지만 전문적인 방법으로 전달되는 명확하고 간결한 정보는 고객과 제품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자세한 분석 정보를 보관하십시오.


여기에는 판매 및 환불부터 의뢰 및 트래픽에 이르는 모든 것이 포함되어야 한다.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는 방법을 선택할 때 선택 사항을 안내하는 자세한 기록과 통계를 보관하십시오.




정기적으로 변경되지 않는 사이트에 블로그를 추가해 보십시오.


검색엔진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려면 신선한 콘텐츠가 필요하다.


블로그는 참신하고 관련 있는 콘텐츠를 추가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도구다.




어떤 인터넷 마케팅 벤처기업도 행운만으로 성공하지는 못하므로, 항상 노력과 헌신이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대기업은 성공과 이윤을 운에 맡기는 기업이 없기 때문에 이를 잘 보여주는 사례다.


Anheuser Busch가 그들의 브랜드를 개발했을 때 단지 운이 좋았다고 생각하는가? 물론 그들은 하지 않았다.


제품이나 브랜드를 마케팅하는 것은 힘든 일이다.




이미지 검색은 인터넷 마케팅 전략을 강화하는 대안일 수 있다.


특정 웹 사이트와 관련된 이미지를 추가하면 텍스트만 검색하는 것 외에 웹 사이트가 노출될 수 있기 때문에 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수 있다.


이미지나 정보를 얻기 위해 방문하는 사람들은 당신의 사이트의 나머지 부분을 탐색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을 더 인기 있게 만들고 당신의 브랜드에 친숙함을 길러준다.




인터넷 마케팅과 다른 형태의 마케팅 사이에는 많은 유사점이 있다.


예를 들어, 제목 태그는 검색 엔진의 초점이 되는 것을 멈출 수 있다.


이렇게 되면, 당신은 비디오 마케팅과 같은 다른 관심 추구 행동들로 초점을 옮겨야 할 것이다.




모든 주요 검색 엔진 및 관련 디렉터리에 웹 사이트를 나열하십시오.


가장 인기 있는 검색 엔진에 초점을 맞추고, 목표 시청자가 찾아올 키워드로 사이트를 최적화하십시오.


구글의 좋은 평점은 당신의 회사에 실질적인 이점을 제공할 수 있다.




어떤 규모의 제품이라도 판매하는 모든 비즈니스 웹 사이트에는 제3자 거래 보안이 필수적이다.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는 필수 사항이며 Verisign과 McAfee와 같은 이름을 포함한다.


베리사인(VeriSign)은 금융 정보를 비공개로 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비록 좋은 보안은 돈이 들지만, 그것은 어떤 좋고 안전한 사업에서 필요한 부분이다.




만약 당신이 마케팅 컨설턴트를 감당할 수 없다면 당신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무료 평가자들이 온라인에 있다.


많은 돈을 쓰는 대신 비즈니스 커뮤니티, 블로그 및 다양한 네트워킹 기회와 같은 비즈니스 광고를 위한 무료 옵션을 살펴보십시오.




비즈니스 웹 사이트의 외관이 벽돌과 박격포 상점의 외관만큼이나 비즈니스에 필수적이라는 점을 고려하십시오.


광고, 그래픽, 링크 및 체크아웃 시스템을 정기적으로 테스트하십시오.


고객이 가게 현관에 들어갈 수 없을 때, 그들은 그곳에서 쇼핑을 하지 않는다.


이것은 버기 사이트도 마찬가지다.




이 기사의 조언을 읽고 난 후 알 수 있듯이, 인터넷 마케팅 사업이 더 성공적이 되도록 도울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가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여러분의 강한 직업 윤리와 열정을 성공을 향한 여러분의 노력을 변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간단한 조언과 조언과 결합하는 것은 쉽다.